안녕하세요. ^^

이언균 2020-01-28 19:36:45 댓글 1

지승신 크리센시아 자매님께.

안녕하셨어요. 이언균 임마누엘입니다. 설 연휴는 어떻게 보내셨어요? 아시다시피, 미국은 설이 연휴가 아니어서, 저는 그냥 평일처럼 보냈습니다.
국장님! 지금 전세계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몸살을 앓고 있죠? 밤 늦게 집에 돌아와서, 쉬면서 cpbc 라디오를 듣는데, 기도의 오솔길, 박철의 빵빵한 라디오를 비롯하여 열린세상 오늘 등 모든 프로그램의 진행자들께서 청취자들에게 건강과 위생에 신경을 쓰라고 강력하게 말씀을 하시더군요. 지승신 아나운서께서도 매일 저동 사옥으로 출근을 하시죠? 프로그램의 진행자들께서 청취자들에게 강력하게 말씀을 하셨듯, 저는, 한 사람의 청취자로서 지승신 아나운서께 건강과 위생에 신경을 써달라고 강력하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. ^^
부장님을 비롯하여 cpbc 임직원 여러분께서 건강하셔야, 시청자들, 청취자들도 기쁘고 건강하게 cpbc를 보고 들을 수 있겠죠? ^^
예전에, 영육간에 건강합시다를 진행하셨듯이, 지승신 아나운서께서도 건강하시길 멀리서 응원하겠습니다. 그런 의미에서 함께 노래를 듣고 싶습니다.

1> 성바오로 여자수도회의 강물처럼 흐르는 사랑 中 난 너의 좋은 데를 안단다.
2> 어제처럼- J <정재영 크리스티나>

당신을 위한 시간을 애청하시는 모든 분들의 건강을 기원하며,
이언균 임마누엘 드림.

    • 지승신 | 2020-01-28 19:36:45
      고맙습니다...제 건강까지..^^ 이언균님도 건강 조심하시고...늘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..